꿈을 꾼다면, 지금부터 준비하라!

머니투데이 주영욱 쇼핑몰뉴스 2010.06.09 12:15
글자크기

전 MBC 아나운서 국장, 최우철

전 MBC 아나운서 국장이자, 현 '두드림 아나운서 아카데미'의 최우철 대표.

그는 뉴스 와이드, 뉴스 투데이 등의 TV 프로그램 앵커는 물론, 7시의 희망가요, 별이 빛나는 밤에 등 라디오 진행까지, 매 순간 시간과 다투는 긴장감 속에서 일해오며 쌓인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재 그는 후배 아나운서를 양성하는데 온 힘을 쏟고 있다.

꿈을 꾼다면, 지금부터 준비하라!


최 대표가 두드림 아나운서 아카데미를 창업, 설립한 것은 방송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장악하고 방송사가 원하는 아나운서를 배출하고 양성키 위함이라는 것.



이를 반영하듯 두드림 아나운서 아카데미는 전국 유일의 온라인 아나운서 아카데미이다.

최우철 대표는 "현재 방송계의 아나운서 영역은 날이 갈 수록 확대되고 있으며 아나운서를 꿈꾸는 지망생 또한 늘고 있다.“라며 ”두드림 아나운서 아카데미는 2010년부터 지망생의 효과적인 학습을 위해 온/오프라인을 이용하여 보다 빠른 시간 내에 철저한 기본교육과 완벽한 실무교육을 마스터 할 수 있는 곳이다.“라고 소개했다.



또 사후관리에 있어서도 장용수 원장의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철저한 피드백과 수료생 관리에 힘쓰고 있다.

다양한 아나운서 관련 아카데미가 존재하지만, 타 오프라인 아카데미에서 배울 수 있는 기본적인 이론수업을 보다 저렴하고 효과적으로 온라인에서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두드림에서는 6~8월 여름방학 단기 특강과정을 비롯, 다양한 교육과정에 대해 완벽한 준비를 갖춰, 저렴한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는 교육과정을 개강하고 있다.


특히 6월 마지막 주부터 뉴스리딩 전문반, 2개월(단기) 아나운서 종합클래스, 아나운서 주말집중반, MC리포터 전문과정 등을 수강해보기를 추천했다.

최 대표는 “요즘 여러 아카데미나 교육기간에서 진행하는 수강료가 너무 비싸다는 지적이 있다. 경제난으로 힘든 시기에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부담은 줄이면서도 강의의 질은 높게 평가되는 교육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두드림 아카데미에서는 방학기간 저렴한 수강료로 최대의 교육효과를 전해 줄 수 있는 방송교육과정에 대한 커리큘럼을 제시할 예정이다.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는 바로 답변을 들을 수 있으며 보다 심도 있고 전문적인 상담도 가능하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