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방에서 대형 TV와 입체 음향으로 월드컵을 즐겨라!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0.06.08 20:15
글자크기

스마일 멀티방 ‘2010 남아공 월드컵’ 이벤트 진행

“어떻게 하면 월드컵 기간 동안 더 재미있고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볼 수 있을까?”
또 “어떻게 하면 월드컵을 보고자 하는 고객을 잡을 수 있을까?” 하는 고민들을 하고 있다.

술집마다 월드컵 경기 당일 고객을 모으기 위한 마케팅을 하고, 자신의 회사 TV로 봐야 월드컵 경기의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업체까지. 홍보 방법도 다양하다.



이러한 월드컵 열기 속에서 월드컵 경기를 관람하기 가장 좋은 최적의 장소로 떠오른 곳이 있어 화제다. 바로 ‘스마일 멀티방’이다.

멀티방에서 대형 TV와 입체 음향으로 월드컵을 즐겨라!


프랜차이즈 '스마일 멀티방'은 50인치 이상의 대형 TV 또는 스크린으로 노래, 영화, TV, 게임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대형 화면과 풍부한 음향으로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관람할 있으며, 온돌 마루형 구조로 되어 있어 여럿이 모여 함께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기에 최적의 공간이다.



여기에 무료 셀프바를 통해 아이스크림, 팝콘, 토스트, 커피 등 다양한 먹거리를 공짜로 제공하고 있어 경기를 보면서 간단한 간식거리도 해결할 수 있다.

스마일 멀티방은 장소로서도 최적을 자랑하지만 경기를 관람하는 것과 동시에 두 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이 걸린 월드컵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일 멀티방에서 월드컵 응원사진을 찍어서 올리기만 하면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무료 음료수를, 홈페이지(www.smilenara.com)를 통해 월드컵 응원 메세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10 남아공 월드컵 축구공 ‘자블리니’ 미니볼을, 월드컵 경기의 승패를 맞추는 고객에게 영화 예매권, 스마일 멀티방 2시간 무료이용권을 제공한다.


이외 가장 주목할 만한 이벤트로 ‘스마일 월드컵 관람 사전예약 서비스’가 있다.

월드컵 경기가 있는 날 사전 예약을 통해 스마일 멀티방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마일 30분 추가 + 음료 2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예약 당일 경기에서 대한민국이 승리할 경우 영화예매권 2매를 추가 증정한다.

스마일 멀티방을 운영하는 휴먼인터랙티브㈜(www.smilebang.com, 대표 심민섭)는 “스마일에서는 대형 화면과 현실감 있는 입체 사운드로 보다 실감나는 경기를 즐길 수 있어 월드컵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실제로 축구, 야구 등 빅경기가 있는 날이면 삼삼오오 모여 멀티방을 찾는 고객이 많으며, 벌써부터 월드컵 관람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스마일 월드컵 이벤트는 2010 남아공 월드컵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전국 스마일 멀티방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스마일나라 홈페이지(www.smilenar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 멀티방은 오는 6월 10일, 12일(목요일 오후 4시, 토요일 오후 2시) 양일간 휴먼인터랙티브㈜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며, 문의 및 예약은 스마일 홈페이지(www.smilebang.com) 또는 전화(02-582-0218)로 가능하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