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든 사이, 피부 나이를 되돌린다'

머니투데이 박희진 기자 2010.06.08 10:45
글자크기

[새로 나왔어요]닥터자르트, AGE-X 퍼밍 슬리핑 마스크 출시

'잠든 사이, 피부 나이를 되돌린다'


더마톨로지컬(피부과) 브랜드 닥터자르트(Dr.Jart+)가 밤사이 피부 탄력 나이를 되돌려주는 수면 팩 제품인 'AGE-X 퍼밍 슬리핑 마스크'(이하 ‘AGE-X 슬리핑 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한다.

간편한 스킨케어가 각광받는 요즘의 트렌드에 맞춰 보습에 집중돼있던 수면 팩에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 증진 기능까지 더한 제품이다. 수면 시간 동안 피부 탄력과 생기를 되찾아주는 간편한 수면 팩으로 바르고 자는 것만으로도 눈에 보이는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AGE-X 슬리핑 마스크’는 베타인, 백지 추출물, 칡뿌리 추출물 등의 성분이 밤사이 부드럽게 막을 씌워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생기를 더해 주름이나 탄력 관리는 물론 다음날 아침 몰라보게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또 눈에 보이는 골드 펄 파우더가 피부 유해 성분을 제거해 안색을 환하게 밝혀주며 진한 영양을 담은 갈색 제형이 항산화 작용 외에도 잠자는 동안 잃어버린 수분을 보충해 피부에 휴식을 부여하고 근본적으로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피부 자체의 주름 개선 능력을 복원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자르트의 AGE-X 라인은 슈퍼 푸드인 세 가지 베리를 혼합해 현재 특허 진행중인 ‘베리 칵테일’ 성분과 유효 성분의 피부 침투율을 높이는 ‘나노 플루이딕스’ 기술로 특화된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AGE-X 슬리핑 마스크’는 이 라인의 마지막 단계로 AGE-X 더 퍼스트 세럼과 함께 주 2~3회 정도 사용하면 더욱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