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깜찍한 '미니'로 중국대륙 공략

머니투데이 송정렬 기자 2010.06.07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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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 중국출시 맞춰 BMW '미니쿠퍼'와 공동 마케팅 펼쳐

↑6일(현지시간) 중국 베이징 시내의 '솔라나 블링 클럽'에서 열린 미니쇼에서 여성 모델들이 LG '미니'휴대폰, BMW'미니 쿠퍼'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br>
↑6일(현지시간) 중국 베이징 시내의 '솔라나 블링 클럽'에서 열린 미니쇼에서 여성 모델들이 LG '미니'휴대폰, BMW'미니 쿠퍼'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LG전자 (110,900원 ▲800 +0.73%)가 작고 깜찍한 디자인의 풀터치폰 '미니'를 앞세워 중국시장 공략에 나섰다.

LG전자는 지난 6일(현지시간) 중국 베이징에서 미니(LG-GD880)의 중국 출시에 맞춰 BMW의 '미니 쿠퍼'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두 회사는 이날 베이징 시내 솔라나 블링 클럽에서 작고 깜찍한 디자인, 강력한 성능과 기능을 겸비한 미니 휴대폰과 미니 쿠퍼로 연출한 미니스타일을 선보이는 '미니쇼'를 진행했다.

미니는 8.1cm(3.2인치) 화면의 풀터치폰 중 가장 얇고 작은 크기(102×47.6×10.6 mm)를 자랑한다. 또한 LG전자가 자체개발한 '팬텀 브라우저'를 탑재하고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인터넷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즐길 수 있다.



또한 500만 화소 카메라, 강력한 푸시 이메일, 무선랜(와이파이), A-GPS, FM라디오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LG전자는 지난달부터 유럽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미니를 시판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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