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쇼핑몰과 트위터가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머니투데이 김윤경 쇼핑몰뉴스 2010.06.01 12:45
글자크기
지역기반의 서비스 이용권을 판매하는 소셜쇼핑몰 ‘위폰’ (www.wipon.co.kr)은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트위터와 소셜쇼핑몰 ‘위폰’간에 실시간 메세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실시간 소통 시스템을 개발하여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개발된 트위터 실시간 소통 시스템은 위폰쇼핑몰에서 상품 댓글, 문의 또는 사용후기를 쓰게 되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 내용을 전송하고, 반대로 트위터를 통해서 다양한 의견을 위폰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 방식이다.
소셜쇼핑몰과 트위터가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즉, 위폰쇼핑몰과 트위터 간에 완벽한 실시간 소통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다양한 고객의견과 사용후기, 집단지성을 기반으로 하는 상품요청을 트위터를 통해서 공유하여 명실상부한 소셜쇼핑몰의 입지를 확고히 다진다는 방침이다.



이처럼 실시간 소통 서비스는 지역기반의 서비스 상품 (맛집/헤어샵/레저/라이프 등)을 판매하는 위폰쇼핑몰 상품특성으로 인하여,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과 신속한 상품정보 제공, 빠른 입소문이 무엇보다도 중요하기 때문이다.

한편, 트위터 실시간 소통 시스템 구축 기념으로 위폰트위터를 통해 서비스 상품의 다양한 정보의 공유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위폰트위터와 팔로우를 맺으면 추첨을 통해서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고 밝혔다.



[ 도움말 ; 쇼핑몰뉴스 (http://www.shoppingmallnews.co.kr/) ]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