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어캐빈, 이색적 신메뉴 선 보여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0.05.29 18:15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생맥주 전문점 비어캐빈(www.beercabin.co.kr)는 올 여름 주력 신메뉴를 출시하고, 지난 5월 27일 동작구 이수 직영점에서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조리 시연회를 가졌다.

매 분기별, 연 4회 신 메뉴를 출시하는 것으로 유명한 비어캐빈의 올 여름 주력 신 메뉴는 향긋한 커리향과 바삭한 양파 튀김이 어우러진 ‘커리치킨 & 어니언링’, 쫄깃한 닭다리 살을 매콤 달콤한 소스로 볶아 낸 ‘철판데리야끼치킨’, 달콤한 소스와 청양고추의 매콤함이 이색적인 ‘핫 페퍼피자’이다.



비어캐빈, 이색적 신메뉴 선 보여


이 외에도 더욱 푸짐해진 ‘특선모듬오뎅탕’, 마늘의 풍미가 더욱 깊어진 ‘허니갈릭치킨’, 상큼함이 배가 된 ‘별미족발냉채’등이 업그레이드 됐다.

5월 24일부터 27일 까지 본사 조리 교육장과 이수 직영점에서 진행된 이번 신 메뉴 조리 시연회에는 총 80여 명의 점주가 참석해 신 메뉴에 대한 기대감과 열의를 보여 주었다.



한편 조리 시연회에 참석하지 못한 가맹점주나 추가적인 정보를 원하는 점주를 위해서 ㈜해리코리아(www.harrykorea.co.kr)만의 독창적인 가맹점 지원시스템인 HUS(Harrykorea Ubiquitous Solution)을 통해 동영상으로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

㈜해리코리아는 비어캐빈, 유객주, 퓨쳐월드, 브링웰피자 등 5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글로벌프랜차이즈 그룹으로 비어캐빈 뿐만 아니라 유객주, 퓨쳐월드에서도 신 메뉴를 출시하고 신메뉴 조리 시연회를 가졌다.

이번 여름 신 메뉴는 6월 1일부터 ㈜해리코리아의 전국 가맹점에서 맛 볼 수 있다.


문의 (02)529-4355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