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알래스카 빙하수 함유 '아쿠아큐어 페이셜 미스트' 3종 출시

머니위크 이정흔 기자 2010.05.28 17:46
글자크기

[미용ㆍ창업계 소식]

에뛰드하우수가 고온 다습한 여름철 피부 온도는 낮추고 수분 밸런스는 맞추어 주는 아쿠아큐어(AQUA CURE) 페이셜 미스트 3종을 출시했다.

에뛰드하우스, 알래스카 빙하수 함유 '아쿠아큐어 페이셜 미스트' 3종 출시


이번에 출시된 아쿠아큐어(AQUA CURE) 페이셜 미스트는 알래스카 빙하수와 알프스 청정 식물 성분, 자몽수가 함유돼 있다. 알래스카 빙하수는 세계적으로 건강한 천연수 중 하나인 에쿠르나(Eklutna) 빙하호수에서 채수한 것으로 입자가 작아 피부에 쉽게 스며들어 수분을 채워주고 풍성한 미네랄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탁월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 세포를 활성화하여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오염되지 않는 알프스 청정 지역에서 자란 4가지 식물 성분(서양톱풀 추출물, 아르니카꽃 추출물, 쓴쑥 추출물, 겐티아나 추출물)은 외부 자극으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과다 분비된 피지를 컨트롤하여 항상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알래스카 빙하수를 베이스로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 시켜주는 대나무 워터, 피부 리프레쉬와 피부 수렴 효과의 카모마일 워터,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해주는 비타민 워터의 3종으로 출시되어 본인의 피부 타입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천연워터 100% 아쿠아큐어 페이셜 미스트 3종은 6월부터 에뛰드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종 모두 100ml에 8500원이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