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은 분식전문점으로 이는 오래전부터 창업 블루오션 종목으로 자리매김해왔다. 서민들이 가장 많이 찾는 인기 메뉴를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무엇보다 다양한 연령층을 공략한 트렌디한 메뉴 구성과 모던한 인테리어 등으로 차별화를 앞세운다면 고객 호응을 높이 끌어 올릴 수 있다.
메뉴는 기존 분식전문점에서 인기가 높은 아이템들을 선별해 떡볶이를 비롯한 우동, 국수, 돈까스, 오므라이스, 죽 등 다채롭게 구성했다. 가격은 최소 1,000원부터 7,000원대로 비교적 저렴한데다 특급호텔 셰프가 직접 개발한 메뉴로 인해 맛 또한 뛰어나다.
김치치즈나베돈까스, 아쿠아돈까스 등 일반 분식전문점에서 맛볼 수 없는 특이한 메뉴도 다양하게 갖춰 10대 청소년부터 20~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즐길 수 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무엇보다 푸딩의 가장 큰 경쟁력은 12년간 식자재 물류센터를 운영한 경험을 담아 가맹사업을 시작한 노하우에 있다.
분식전문점의 시장 변화 추이를 파악한 후 브랜드를 론칭했기 때문에 동종 타 브랜드보다 운영 능력에 있어서도 탁월한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는 중저가 메뉴를 제공하더라도 개성 있고 고급스러운 ‘분식 레스토랑’의 콘셉트를 살린 것이 주효했다.
[문의: 02-572-9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