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기존 긴급출동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모바일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기존 긴급출동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모바일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프리미엄 모바일 서비스는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기본 제공 서비스인 배터리 충전, 타이어 교체, 비상 급유 등의 서비스를 24시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딜러를 통해 구입한 3년 또는 10만km 이내의 차량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제공된다.
재규어 랜드로버는 서울 잠원, 용산, 용답, 분당, 일산 등 서울·경기지역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1차적으로 운영되며 오는 10월까지 전국 13개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12대의 차량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이동훈 재규어코리아 대표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고객들을 위해 차별화된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24시간 운영되는 프리미엄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한층 더 가까워 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