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상품]삼성전자 '옙 아몰레드 M1'

머니투데이 송정렬 기자 2010.05.26 19:06
글자크기
삼성전자가 '꿈의 디스플레이'로 불리는 능동형 유기발광다이오드(AMOLED)와 강력한 동영상 재생기능을 탑재한 옙 아몰레드 M1을 통해 '보는 MP3플레이어' 시대를 주도하고 있다.
 
↑삼성전자 '옙 아몰레드 M1'↑삼성전자 '옙 아몰레드 M1'


삼성전자는 지난해 하반기 듣는 MP3플레이어를 넘어, 보고 즐기는 '보는 MP3플레이어' 시대를 선언하면서 '옙 아몰레드 M1'을 내놨다.
 
옙 아몰레드 M1은 8.4㎝(3.3인치) 크기에 16대 9 비율을 적용한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다. 또 엔비디아(nVIDIA)의 테그라칩을 장착하고, 디빅스(DivX) 플레이어 기능을 갖추고 있어 고화질 영상을 변환 없이 바로 재생할 수 있는 그야말로 '보고 즐기는 모바일 엔터테이너' MP3플레이어다.
 
또 옙 아몰레드 M1은 MPEG4, H.264, WMV, ASF 등 다양한 동영상 파일을 별도의 변환과정없이 간편하게 재생할 수 있다. 사운드 측면에서는 1.6W의 파워풀한 스테레오 스피커와 삼성의 독자 음장 기술인 'DNSe3.0', 사운드에 떨림을 더하는 '바이브우퍼' 기능을 내장, 실감나는 음향을 제공한다.
 
여기에 삼성 풀터치폰의 혁신적인 사용자환경(UI)인 '터치위즈'와 햅틱UI 2.0'의 장점을 한데 모아 MP3플레이어에 맞게 최적화해 적용했다. 이에 따라 감성적인 3차원 효과 등 더욱 빠르고 편리한 사용자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삼성전자는 지난 2005년부터 '뮤직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2005년 임정희의 'Music is my life'를 시작으로 SG워너비, 에픽하이, 손담비 등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이 삼성전자의 뮤직마케팅에 참여했다. 삼성전자는 또한 삼성 옙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 메이킹필름, 출연진 인터뷰 영상, 스크린 세이버 등을 제공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