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먹고 박지성 자전거 타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0.05.20 19:15
글자크기

‘박지성 자전거 증정’ 월드컵 이벤트 실시!!

치킨 유망 창업 프랜차이즈를 추구하는 '티바두마리치킨'이 2010 남아공 월드컵에서 한국 대표팀의 선전과 16강 진출을 바라는 마음으로 ‘박지성 자전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티바두마리치킨을 이용한 고객 가운데 재미있는 시식 에피소드나 당첨 상품인 박지성 자전거를 꼭 타야 하는 이유를 티바두마리치킨 네이버 공식 카페에 작성하는 방식이다.



티바두마리치킨 마케팅 담당 김득기 과장은 “남아공 월드컵을 맞아 치킨 소비량의 증가가 예상되고 있다. 월드컵이라는 트렌드 맞는 이벤트를 통해 월드컵을 보면서 치킨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 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티바두마리치킨 먹고 박지성 자전거 타자!!


치킨 한 마리 가격에 두마리를 제공하는 원 플러스 원 (1+1) 시스템과 치킨 속살까지 양념이 배게하는 자체 개발 첨단 염지 공법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 마리 치킨 선두 기업이다.

또한 철저한 가맹점 관리, 소자본 창업지원 등의 본사의 가맹점 ? 체인본사 ‘상생경영’ 원칙이 기존 가맹점주와 예비창업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보이면서 최단기간에 300호점을 돌파한 유망한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이기도 하다.



현재 티바두마리치킨은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 및 업종변경자를 대상으로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체인본사에서 매일 3회에 걸쳐 1:1 맞춤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