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리스 커피, 국내최초 예바마테라떼 출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0.05.19 17:15
글자크기
미국 유명 커피브랜드인 ‘털리스커피(http://www.tullyscoffeekorea.co.kr)’가 ‘예바마테라떼’를 선보였다.

‘예바마테라떼’에 사용된 ‘예바마테’는 아열대 고산지역에서 자라는 작은 나무이며 이 나무 잎에서 추출한 차는 신의 음료라 불리우며 남아메리카의 국민음료로 유명하다.



털리스 커피, 국내최초 예바마테라떼 출시!


과학적으로 증명된 효과로 우울증 완화 및 숙면 효과, 강력한 항산화 작용, 활발한 두뇌활동 촉진, 면역체계 강화, 식욕억제 등이 있다.

예바마테차를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라떼 스타일로 바꾼 ‘예바마테라떼’는 우유와 함께 잎차 본연의 독특한 풍미를 더욱 깊게 살리면서 고유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식욕억제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가격은 톨사이즈(355ml) 기준 5000원

털리스커피을 운영하는 조영훈 DK리테일 대표는 “예바마테라떼는 한국 최초로 선보이는 메뉴이다. 대중들에게 아직 생소한 예바마테는 남미의 산삼이라 불리울 만큼 그 효능이 우수하여 건강음료로 최고이다. 온몸이 쳐지는 여름철을 맞아 피로회복에 좋은 예바마테라떼가 활력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 독창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며 전했다.

털리스커피는 지난 4월 5일 국내에 첫 매장을 오픈해 서울 강남 도산대로변 구 안세병원 사거리에 1호점과 인근 뱅뱅사거리에 2호점이 있으며 앞으로 본격적으로 국내 진출할 예정이다.


털리스 커피는 1992년 시애틀, 톰 털리스 오키프에 의해 탄생했다. 스타벅스와 함께 미국의 커피 브랜드로 대표되며 다른 커피와는 달리 대규모 기계 방식을 거부하고 여전히 손으로 로스팅하는 방식을 고집하고 있어 맛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이웃나라 일본에서도 400여개의 매장이 있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