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맥주, 남아공 월드컵 기념 ‘박지성 자서전’ 증정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0.05.16 12:15
글자크기

'타이거맥주 인조이 위닝 세트’ 1000세트 한정 출시

아시아 대표 맥주 타이거 (www.tigerbeer.co.kr)는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을 기념하여 오는 7월 12일까지 ‘타이거맥주 2010 인조이 위닝 이벤트(Tiger Beer 2010 Enjoy Winning Event)’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을 맞이하여 전국 각 수입 맥주 전문점에서 실시하는 프로모션으로,‘타이거맥주 인조이 위닝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축구스타 박지성의 자서전 ‘더 큰 나를 위해 나를 버리다’1권과 타이거맥주 로고가 새겨진 ‘스케줄 노트’ 1권, ‘타이거 맥주 전용 글라스’ 2개를 1000세트 한정으로 증정한다.
타이거맥주, 남아공 월드컵 기념 ‘박지성 자서전’ 증정


한국 축구대표팀 주장이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히어로 박지성의 두 번째 자서전 ‘더 큰 나를 위해 나를 버리다’는 그가 최고의 프로들과 온몸으로 부딪치며 깨달은 승리의 비법과 인생 성공의 비결들을 담담히 풀어낸 자전적 에세이다.



타이거 맥주는 오프라인 프로모션 행사 외에도 타이거맥주 홈페이지(www.tigerbeer.co.kr)에서도 다양한 온라인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타이거맥주 차훈 마케팅 팀장은 “2010년 월드컵 시즌을 맞이하여 태극전사들의 승리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대한민국의 대표 축구선수 박지성 선수의 자서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소비자들이 ‘타이거맥주 인조이 위닝 이벤트’를 통해 보다 열광적이고 뜨거운 월드컵 열기에 동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