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피자도 ‘스마~트’하게 주문한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0.05.14 20:16
글자크기

도미노피자, 국내 외식업계 최초 모바일 주문 어플리케이션 선봬

프랜차이즈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www.dominos.co.k, 회장 오광현)가 아이폰, 아이팟에서 피자를 쉽게 주문할 수 있는 무료 어플리케이션과 실시간 소통의 장인 트위터를 14일 동시에 선보이며,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트폰으로 피자도 ‘스마~트’하게 주문한다!


도미노피자 무료 어플리케이션은 국내 외식업계 최초로 모바일 피자 주문이 가능한 것으로 도미노피자의 메뉴와 전국 매장 정보를 제공한다. 첫 주문시 20% 할인 및 선착순 5,000명에게는 갈릭&허브 윙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도미노피자 어플리케이션은 앱스토어에서 검색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도미노피자 웹사이트와 연동되어 있어 기존 회원들은 별도의 고객정보 입력 없이 바로 메뉴 주문이 가능하다.

또한 고객의 의견을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는 소통의 장인 트위터(@dominostory)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팔로워 1,000명에게 음료 기프티쇼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 마케팅본부 김명환 상무는 “똑똑한 선택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국내 외식 업계 최초로 스마트폰으로 피자를 주문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였다”며, “도미노피자만의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로 SNS 마케팅에서도 보다 발 빠르게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