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엘코걸 1기 모집

머니위크 이정흔 기자 2010.05.11 17:45
글자크기

[미용ㆍ창업계 소식]

천연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가 메이크업 제품을 함께 홍보할 ‘엘코걸 1기’를 모집한다.

엘리샤코이, 엘코걸 1기 모집


엘코걸 1기는 메이크업 걸(make-up girl)을 콘셉트로 진행된다. 외모에 자신 있고, 화장 후의 모습에 자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5월13일까지 엘리샤코이 본사 운영몰 뷰티조아(www.beautyjoa.com)를 통해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모집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자신의 이름, 연락처와 함께 자신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하면 된다. 이후 면접을 거쳐 1등에 선정되면 50만원의 현금이 상품으로 지급되고, 엘리샤코이 메이크업 제품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또한 10명의 아차상을 선정하여 엘리샤코이 올웨이즈 타투 아이라이너와 38도 빅아이 마스카라로 구성된 5만원 상당의 스모키 빅아이 메이크업 세트를 선물로 준다.



김윤영 실장은 “메이크업 제품을 개발하고 홍보하는데 소비자들을 참여시켜 그들이 원하는 제품 포인트를 적용하고 소비자들과 긴밀히 교류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모집 배경을 설명했다.

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홈 에스테틱 브랜드로, 천연 허브를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엘리샤코이 올웨이즈 타투 아이라이너는 아이라이너와 그라데이션 팁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듀얼 타입 제품. 1분만에 스모키 화장을 완성할 수 있다. 38도 빅아이 마스카라 또한 픽서 & 에센스와 마스카라가 겸비된 듀얼 타입으로 38도 온도의 미온수에서 쉽게 지워져 눈가의 자극을 최소화하고 드라마틱한 컬링을 완성해준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