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2011년형 i30 출시를 기념해 명동 하이해리엇 앞 야외광장에서 뮤지컬 갈라쇼와 연계한 'i30 오픈 스페이스 런칭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현대자동차 (201,500원 ▲1,600 +0.80%)는 8일과 9일 이틀에 걸쳐 2011년형 i30 출시를 기념해 명동 하이해리엇 앞 야외광장에서 뮤지컬 갈라쇼와 연계한 'i30 오픈 스페이스 런칭 쇼케이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스포티한 스타일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의사양을 구성한 2011년형 i30 월드컵 스페셜 에디션 차량 2대를 전시했다. 남아공 월드컵 공식 후원사로서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동시에 무드조명과 감각적인 세트를 통해 i30만의 스타일을 부각시켰다.
또한 현대차는 안내데스크를 설치해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 설명 및 구매상담도 실시했다.
한편 현대차는 안전성과 편의성을 강화한 2011년형 i30 출시에 맞춰 업계 최초로 3D입체 영상을 활용한 브랜드 사이트(http://i30.hyundai.com)를 개설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i30 카탈로그를 신청한 고객 5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3D 입체 안경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