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어버이날/스승의날 위한 이색 아이템 선물!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0.05.06 16:15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균일가 생활용품 기업 ㈜다이소아성산업(대표 박정부, www.daiso.co.kr)에서 기념일이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합리적이고 알뜰한 가격대의 실용적이고 이색적인 선물 아이템을 준비했다.

◇ 근육통 완화에 효과적인 ‘어깨 안마기’



‘어깨 안마기’는 직장생활과 가사일에 지친 부모님들에게 어깨가 결리고 뭉치고 아플 때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여 근육통 완화에 효과적이다. 특히, 혼자서도 시원하게 등을 긁을 수 있는 효자손 기능과 손지압 기능의 손잡이가 있어 1석 3조 기능성 안마제품으로 적합하다. 가격은 1천원.

◇ 옥석이 가득 들어있는 ‘옥 냉온 찜질팩’



옥은 변비, 설사, 소화불량, 수전증, 고혈압, 당뇨, 두통, 관절염 등에 좋다. 사계절 내내 냉,온 찜질이 가능한 실용 아이템으로 어른들의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요즘 휴대용으로 좋다. 가격은 2천원.

장시간 서서 수업하는 교사들의 발은 퉁퉁 붓기가 쉽상이다. 스트레스와 피로가 쌓인 교사들을 위한 이색 건강 제품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도 좋다.

◇ 퉁퉁 부은 발을 위한 ‘웰빙지압매트’


‘웰빙지압매트’는 사무실, 거실, 주방, 베란다 등 어디서나 간편하게 발 지압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돌기가 나와 있어, 발을 올려 놓고 사용하면 혈액 순환을 도와주고, 쌓인 피로를 말끔히 풀어주는 등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 가격은 3천원.

◇ ‘죽초목초액시트’



다이소, 어버이날/스승의날 위한 이색 아이템 선물!


발바닥에 붙이는 죽초목초 수액시트는 몸이 무겁거나 피곤할 때, 장시간 서서 일하는 이들에게 좋다. 자기 전에 발바닥에 붙이고 자면, 노폐물을 흡수하여 피로회복을 도우며, 아침에 떼어내면 노폐물이 흡수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 1천원.

한편, 다이소에서 최근 출시한 ‘화분 카네이션’은 화분 안에 20여 송이의 카네이션이 심겨져 있어 선물을 받은 이후에도 계속 키울 수 있어 부모님과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뿐만 아니라 화분을 키우는 재미도 동시에 전할 수 있다. 가격은 5000원.

바구니형으로 제작된 카네이션도 함께 출시되어, 정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