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i30, 이제 3D로 즐겨라"… 업계 최초

머니투데이 서명훈 기자 2010.05.05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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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30 3D 브랜드 사이트 오픈

↑현대차는 ‘My Unique Icon’으로 새롭게 태어난 2011년형 i30의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i30만의 다양한 컨텐츠를 3D 입체영상으로 경험할 수 있는 ‘i30 3D 브랜드 사이트’(http://i30.hyundai.com)를 개설했다. 사진은 입체안경을 쓰고 i30 콘텐츠를 3D로 즐기고 있는 모습. ↑현대차는 ‘My Unique Icon’으로 새롭게 태어난 2011년형 i30의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i30만의 다양한 컨텐츠를 3D 입체영상으로 경험할 수 있는 ‘i30 3D 브랜드 사이트’(http://i30.hyundai.com)를 개설했다. 사진은 입체안경을 쓰고 i30 콘텐츠를 3D로 즐기고 있는 모습.


이제 현대차 (202,000원 ▲500 +0.25%)의 'i30'를 3D 입체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현대자동차는 5일 업계 최초로 i30만의 다양한 컨텐츠를 3D 입체영상으로 경험할 수 있는 ‘i30 3D 브랜드 사이트’(http://i30.hyundai.com)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사이트는 안전성과 편의성을 강화한 2011년형 i30 출시에 맞춰 개설됐다. 이곳을 방문하면 도심 곳곳을 달리는 i30의 모습을 다양한 앵글로 표현한 3D 인트로 영상을 가장 먼저 만나게 된다.

이후에는 세련되고 개성적인 외관스타일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익스테리어(Exterior)'는 물론 △스포티한 내장 디자인을 강조한 ‘인테리어(Interior)’ △차체제어장치(VDC)와 웰컴기능 등 신기술과 편의사양을 볼 수 있는 ‘테크놀로지&컨비니언스(Technology & Convenience)’ △고객 참여 이벤트(Event) 등을 통해 다양한 정보와 재미를 누릴 수 있다.



현대차는 특히 이번 i30 브랜드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를 3D 입체 영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현대차는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i30 카탈로그를 신청한 고객 5만명에게 선착순으로 3D입체 안경을 배송해 준다. 7월15일까지 i30 카탈로그를 신청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영화예매권(1인 2매)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3일 준중형 최초로 VDC를 전 모델 기본 장착하고 편의사양을 강화한 2011년형 i30를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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