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My Unique Icon’으로 새롭게 태어난 2011년형 i30의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i30만의 다양한 컨텐츠를 3D 입체영상으로 경험할 수 있는 ‘i30 3D 브랜드 사이트’(http://i30.hyundai.com)를 개설했다. 사진은 입체안경을 쓰고 i30 콘텐츠를 3D로 즐기고 있는 모습.
현대자동차는 5일 업계 최초로 i30만의 다양한 컨텐츠를 3D 입체영상으로 경험할 수 있는 ‘i30 3D 브랜드 사이트’(http://i30.hyundai.com)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후에는 세련되고 개성적인 외관스타일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익스테리어(Exterior)'는 물론 △스포티한 내장 디자인을 강조한 ‘인테리어(Interior)’ △차체제어장치(VDC)와 웰컴기능 등 신기술과 편의사양을 볼 수 있는 ‘테크놀로지&컨비니언스(Technology & Convenience)’ △고객 참여 이벤트(Event) 등을 통해 다양한 정보와 재미를 누릴 수 있다.
또 현대차는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i30 카탈로그를 신청한 고객 5만명에게 선착순으로 3D입체 안경을 배송해 준다. 7월15일까지 i30 카탈로그를 신청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영화예매권(1인 2매)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3일 준중형 최초로 VDC를 전 모델 기본 장착하고 편의사양을 강화한 2011년형 i30를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