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 인 트위터 "삼성생명,인사이트, KT&G"

머니투데이 머니트윗 2010.05.06 09:10
글자크기
83. 삼성생명..누가 웃을까?

mpplanner ; "(삼성생명 청약안된 돈들은) 일단 저금리라.. 다시 은행으로 돌아가기도 힘들지 않을까요? 5% 넘는 예금금리를 깨고 청약들어오는건데, 다시 3%대인 예금으로 돌아가기엔.. 단 며칠사이에 -2% 가까운 손실이 발생을 한다는. 단기적으로는 은행 예금보다는 펀드나 원자재쪽으로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니면 상장후 삼성생명 시초가에 따라 삼성생명으로 다시 몰릴수도 있지 않을까요.. 삼성 빚갚기 5분 대기조"(@머니트윗)

serena20years ; "그동안 돈많이 몰린 KT&G나 인사이트펀드, 바이코리아펀드 등 결과가 별로였기 때문에 지켜보는 중..과거 장외에서 꾸준히 사모은 사람은 좋을듯"(@머니트윗)



dayin82 ; "삼성생명 청약해서 1000주 이상 낙찰받을 수 있는 사람과 친구하고 싶다 ㅋㅋㅋ"

happytalkman ; "삼성생명 청약열기에서 소외된 사람 대부분은 트윗에서 미래를 찾는다"



84. 선거에서 쿨한척 말라

dogsul ; "투표 안 하고서 찍을 놈 없어 안했다며 쿨한 척 자랑하는 사람은, 비유하자면 식당에 가서 맘에 드는 메뉴 없다며 주인이 준 썩은 음식 먹고 '난 메뉴 따윈 상관 안해'라고 꼴값 떠는 것이다"

simon_min ; "근데, 매번 막상 시켜놓고 나면 메뉴에 나온거랑 많이 다르던데...ㅠㅠ 어째야하나요"


hyongcho ; "단식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사람만 보고 찍어야지^^"

kukuyam ; " 맞아요..저도 예전엔 그런 손님였어요. 쉬는 날이라 그냥 좋다고만 생각한 개념상실의 인간였죠.하지만 지금은 반성하고 새사람 되어보려구요. 이번엔 꼭 투표할꺼에요.!!!"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