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먹고 야구도 즐기고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0.05.05 18:15
글자크기
최근 '천하무적' 야구열풍이 새롭게 타오르면서 피자업계 역시 야구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이런 이벤트를 통해서 손쉽게 접할수 있는 피자만의 강점을 살리고 있다.

◇ 도미노피자, ‘제 6회 도미노피자기 전국 리틀야구대회’ 개최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대표 오광현)가 주최하고 한국리틀야구연맹이 주관하는 '제6회 도미노피자기 전국 리틀야구대회'가 4월 29일부터 오는 5월 9일까지 장충리틀야구장과 남양주리틀야구장에서 진행된다.

유소년 야구문화 발전과 어린이날을 기념해 열리는 본 대회는 도미노피자가 사회 공헌 활동으로 지난 2005년부터 시작해 올해 6회째를 맞고 있다.
피자먹고 야구도 즐기고


이번 대회는 역대 최대인 62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A, B 두 개조로 나눠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러진다. 경기는 4월 29일을 시작으로 5월 2일 개막식과 함께 본격 돌입했다.



특히, 개막식에서는 도미노피자 파티카가 현장에 출동, 갓 구운 따끈따끈한 피자를 제공하며 야구 꿈나무들을 응원했다.

도미노피자 마케팅 본부 김명환 상무는 “2005년 제 1회에 12개 팀으로 시작된 본 대회가 올해는 62개 팀이 참가해 인지도나 규모면에서 명실상부 전국 리틀야구의 중심으로 자리잡았다”며 “본 대회를 통해 미래의 추신수 선수와 같은 재능 있는 야구 꿈나무를 발굴, 육성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 피자에땅 5월 가정의 달 맞이 ‘100% 당첨 이벤트’


프랜차이즈 순수 국내 피자 브랜드 피자에땅(http://www.pizzaetang.com, 대표 공재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6월 14일까지 피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포츠 경기 관람권 1200명, 피자 200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자먹고 야구도 즐기고
이번 이벤트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피자에땅 피자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디지털 콘텐츠 포털 빅파일(http://www.bigfile.co.kr) 이벤트 게시판에 접속해 응모권에 적혀있는 번호를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2010년 6월 16일부터 일주일간 빅파일 홈페이지 로그인시 팝업창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인증번호가 적혀있는 쿠폰을 출력해서 원하는 경기의 매표소에서 제시하거나 영화/스포츠 예매 전문 사이트 씨티무비(http://www.citymovie.kr)에서 제공받은 인증번호로 원하는 경기를 예약할 수 있다.

또한 피자에땅은 남아공 월드컵이 다가오면서 국가 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고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피자에땅, 희망 한 줄 응원 메시지’ 이벤트도 펼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피자에땅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국가 대표팀이나 화제의 국가 대표 선수, 2010 남아공 월드컵에 관한 응원의 글을 한 줄로 작성해서 올리면 된다.

피자에땅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스포츠 경기 관람권 증정 이벤트’는 피자에땅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고자 준비한 소중한 기회인 만큼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며 “또한 ‘피자에땅 고객들의 마음이 담긴 희망 한 줄 응원 메시지로 태극 전사들의 승리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