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제, 타파웨어와 손잡고 친환경 캠페인 진행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0.05.04 17:15
글자크기
외식전문기업 아모제(대표 신희호, www.amoje.com)는 주방용품기업 타파웨어(www.tupperware.kr)와 함께 5월 한달 간 지구 사랑을 위한 ‘타파웨어와 함께하는 Eco Mind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후레쉬 마켓 레스토랑 마르쉐와 이탈리안 허브 레스토랑 엘레나가든에서 프로모션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친환경 소재의 타파웨어 제품을 선착순 총 4,000명에게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마르쉐 월드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은 프리미엄 등심 스테이크와 타파웨어 에코 텀블러로 구성된 ‘Marche Green Set’를 9,000원(VAT 별도)에 구매할 수 있게 했다. (2천명 한정)

엘레나가든에서는 패밀리세트 메뉴 주문 시 타파웨어 도시락박스 외 1종을 증정한다. (2천명 한정)



‘타파웨어와 함께하는 에코 마인드(Eco Mind) 친환경 캠페인’은 마르쉐 무역센터점과 부산동래점, 엘레나가든 의정부점과 강동점 등 총 4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마르쉐, 엘레나가든 온라인 홈페이지와 타파웨어 커뮤니티 사이트 T 그린존(www.tgreenzone.kr)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건강한 지구를 위한 생활 속 작은 다짐이나 실천 방안에 대한 소견을 남기는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하여 타파웨어 버블컵(4ea)을 증정한다.
아모제, 타파웨어와 손잡고 친환경 캠페인 진행


한편, 이번 캠페인은 지구와 환경을 생각해 일회용 용기의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 용기를 사용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