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화장품 파비엘 '천미향' 론칭

머니위크 이정흔 기자 2010.05.04 12:45
글자크기

[미용ㆍ창업계 소식]

발효화장품 전문업체 (주)파비엘(www.ferbl.com)이 자연 천연원료를 사용한 브랜드 '천미향'을 론칭했다.

발표화장품 파비엘 '천미향' 론칭


파비엘은 이번 천미향 론칭을 통해 피부에 밀착감 있게 발리면서 수분 및 영양분을 빠르게 흡수시키는 에센스 스킨, 밸런싱 로션, 링클 리페어 세럼, 더블 이펙트 아이크림, 수분영양크림 등으로 구성된 베이직 스킨케어 라인을 기본으로 투명하고 청결한 피부를 위한 클렌징 스킨케어 라인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출시했다.

특히 고농축 집중 케어 미백 솔루션인 화이트닝 프로그램과 재생크림, 마스크팩 등이 포함돼 있는 것도 특징. 피부 겉에 보이는 잡티뿐만 아니라, 이미 형성된 멜라닌을 제거 시켜 칙칙하고, 푸석푸석한 피부를 맑고 하얗게 가꾸어 준다.



피부의 미백 및 재생과 탄력을 회복시키는 스페셜 스킨케어 라인과 피부친화력을 높여 피부트러블을 완화시키는 아토클리어 스킨케어 라인 등 피부 타입에 맞춘 다양한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천미향은 콩, 석류, 매실, 인삼, 마치현, 죽순, 감초, 뽕나무뿌리, 갈근 등 천연원료 성분의 발효과정을 거쳐 탄생했다.



발효물질의 핵심인 유산균과 효모를 고농축시스템(High concentratiion system)으로 항균,항염,노화방지, 콜라겐합성등의 효과를 극대화 해준다. 또 기능성물질을 피부속까지 운반해주어 피부흡수력, 노화방지, 천연보습력, 주름개선 및 피부 재생을 원활하게 개선시켜주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제품 가격은 베이직 스킨라인 5종 세트 28만5000원, 클렌징 스킨케어 3종 세트 12만 8000원, 화이트닝 프로그램 18만5000원 등이다. 대전본점 외 전국 18개 지점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