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하우스, 투애니원 아이 메이크 플레이 컬렉션

머니위크 이정흔 기자 2010.05.03 11:45
글자크기

[미용ㆍ창업계 소식]

에뛰드하우스는 5월1일 걸그룹 열풍의 중심 핫 아이돌 투애니원과 2010년 여름 Eye Make Play 컬렉션을 선보인다.

에뛰드 하우스, 투애니원 아이 메이크 플레이 컬렉션


2NE1 스테이지 메이크업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무대 위에서도 헤나한 듯 번지지 않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주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엣지있는 눈꼬리로 한껏 매력을 더해줄 쥬얼리 펄감의 아이라이너펜슬 2종으로 출시된다.

또렷하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마스카라 헤나 픽스 프루프10방수카라(Henna FiX Proof 10 Mascara)는 헤나 추출물과 멀티-프루프 테크놀로지의 결합으로 속눈썹 한 올 한 올에 방수 코팅막을 입혀준다. 번짐이나 가루 날림 없이 하루 종일 깔끔한 눈매가 유지되고, 3번 꼬인 ‘웨이브 브러쉬’가 속눈썹 뭉침을 풀어주어 처짐 없이 가볍고 풍성하게 연출된다.



식물성 헤나 추출물이 함유되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속눈썹을 보호하고 영양을 공급해주며 물과 피지에는 강하지만, 따뜻한 물과 아이 리무버에는 민감하게 반응하여 자극 없이 말끔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가격은 10g/1만2000원. 색상은 헤나 블랙과 헤나브라운 2호수다.

투애니원 스타일의 눈매를 완성할 수 있는 펜슬 아이라이너 프루프10방수 쥬얼리펜슬 (Proof 10 Jewely Auto Pencil)은 영롱한 펄감이 신비롭게 빛나는 눈매를 연출해준다.



매끄럽고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로 넓게 펴 발라 크림 아이새도우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물과 피지에 강한 얇은 실리콘 보호막이 아이라인을 코팅해주어 일상생활에서 번짐 없이 깔끔한 생활방수력을 발휘한다. 전용 샤프너가 내장되어 있어 항상 새 제품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0.3g에 6000원. 색상은 메탈릭 실버, 스파클링 골드, 메탈릭 아쿠아, 스파클링 블랙 4호수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