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런웨이2' 우승자에게 '마티즈' 전달

머니투데이 김보형 기자 2010.04.26 10:41
글자크기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2 최종 우승자 정고운 씨에게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전달

↑GM대우는 26일 인천 부평 본사 홍보관에서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에서 방영된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2’ 최종 우승자 정고운 디자이너에게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차량을 증정했다고 밝혔다. (릭라벨 판매 GM대우 부사장과 김성기 전무, 정고운 씨가 차량전달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r>
↑GM대우는 26일 인천 부평 본사 홍보관에서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에서 방영된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2’ 최종 우승자 정고운 디자이너에게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차량을 증정했다고 밝혔다. (릭라벨 판매 GM대우 부사장과 김성기 전무, 정고운 씨가 차량전달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GM대우는 26일 인천 부평 본사 홍보관에서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에서 방영된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2’ 최종 우승자 정고운 디자이너에게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차량을 증정했다고 밝혔다.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2’는 2009년 2월 방송돼 주목을 받았던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의 후속편으로 패션 디자이너를 꿈꾸는 신인 디자이너들의 경쟁을 담은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GM대우는 작년 시즌1부터 이 프로그램의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시즌1 참가자들은 준중형세단 '라세티 프리미어'와 어울리는 의상을 제작했으며 이번 시즌2 에서는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주제로 한 의상을 디자인했다.

특히 김태완 GM대우 디자인부문 부사장이 직접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참가 디자이너들의 의상을 평가하기도 했다.



김 부사장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개성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 철학을 패션에까지 적용해볼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이었다"며 “앞으로 정고운 디자이너는 패션계에서 독창적인 스타일을 구축해나갈 뿐만 아니라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오너로서 창의적이고 세련된 감각을 발휘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2’의 최종 우승자로 선정된 정고운 씨는 프랑스의 ‘파리 에스모드’를 거쳐 ‘스튜디오 베르소’를 졸업한 뒤 현지에서 활동한 실력파 디자이너다. ‘초코 송이’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독특한 헤어스타일과 개성 넘치는 외모로 주목을 받았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