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명,주부체험'사랑모아 클럽'모집

머니투데이 배성민 기자 2010.04.15 10:32
글자크기
대한생명 (2,825원 ▲30 +1.07%)이 재테크, 요가, 디지털 카메라 사용법 등 주부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사랑모아 컬쳐클럽’ 을 모집한다.

대한생명은 문화체험단을 통해 고객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고객들이 인터넷·블로그를 통해 직접 이야기를 전하게 할 계획이라고 소개했다. 회사 이미지를 입소문을 통해 전하겠다는 것.



대한생명 주부 문화체험클럽의 회원이 되면 대한생명 전문가가 제공하는 재테크강연, 연예인전문 정윤기 스타일리스트와 함께하는 ‘style change’ 클래스, DSLR카메라 강습, 11시 콘서트 초대, 다이어트힐링요가 강습, 자녀와 함께 하는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문화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문화체험에 열심히 참가하고, 온라인을 통해 적극적으로 이야기를 전달한 회원들을 선정하여 총 200만원 상당의 상품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모집기간은 오는 23일까지로 대한생명 홈페이지(www.korealife.com)에서 접수가 가능하다. 수도권에 거주하며, 문화체험활동 · 온라인블로그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주부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서류심사를 통과한 주부들을 대상으로 인터뷰를 통해 최종 30명의 ‘사랑모아 컬쳐클럽 1기’를 선발하며, 선발된 주부들은 5월부터 7월까지 3개월간 활동을 하게 된다.


한화생명 차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