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커피, ‘부자의 탄생’ 사인 머그컵 드려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0.04.15 19:15
글자크기

1만 5천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주인공 사인 담긴 머그컵 증정 이벤트

프랜차이즈 천사다방’으로 유명한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 커피(대표 조영진 www.angelinus.co.kr)가 신선한 커피 이야기로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2TV 월화드라마 ‘부자의 탄생’ 제작지원 기념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부자의 탄생’ 주인공인 지현우, 이보영의 사인이 담긴 머그컵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엔제리너스커피 전 매장 방문 고객 중 1만5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증정되며, 기간은 오는 30일까지, 수량 소진시 조기 종료 가능하다.



드라마 ‘부자의 탄생’의 배경이 되는 엔제리너스커피는 이신미(이보영)가 야심 차게 계획한 커피 사업부의 모토가 되는 신비의 커피 전문점인 ‘천사 카페’로 첫 등장했다.
엔제리너스 커피, ‘부자의 탄생’ 사인 머그컵 드려요!


또, 주인공들이 ‘천사 카페’의 신선한 원두원료와 로스팅 기법 등을 찾아내 주 4회 신선한 원두를 공급하는 ‘아네스 커피’를 성공적으로 창업하게 됨에 따라, 엔제리너스커피의 브랜드 특성과 장점이 노출되며, 드라마의 중심 스토리를 이어가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엔제리너스 커피 관계자는 “드라마 ‘부자의 탄생’ 이 흥미를 더해감에 따라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성원에 감사를 보답하는 의미로 오프라인 이벤트까지 진행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한 다양한 채널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소비자들과 함께 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