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양, 전국의 가맹점주 대상으로 ‘특별 워크샵’ 진행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0.04.12 17:15
글자크기

홍삼시장에서의 주도적인 역할 수행을 다짐하기 위한 자리 마련

프랜차이즈 홍삼전문기업 천지양 (대표 박상태, www.hongsam.or.kr,)은 지난 10일, 전국의 천지양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여의도 63빌딩 3층 엘리제홀에서 ‘특별 워크샵’을 개최했다.

이번 ‘특별 워크샵’에서는 천지양의 2010년 1분기 성과를 정리 하고 2010년 사업방향 및 비전을 가맹점주들과 함께 다시 한번 공유하고, 상반기에 출시 될 상품개발 리뉴얼 계획 및 마케팅 방향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천지양, 전국의 가맹점주 대상으로 ‘특별 워크샵’ 진행


또한 ‘홍삼의 이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해 홍삼과 관련한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홍삼의 이해를 높이고, ‘세일즈계 달인’이라 불리는 세일즈스쿨 신윤순 대표를 초청해 ‘고객창출과 충성고객 확보 요령’에 대한 강의를 진행해 고객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다.



신일섭 천지양 사업개발본부장은 “가맹점주들이 실제 가맹점을 운영하면서 느끼는 애로사항뿐만 아니라 가맹점 경영의 진단과 관리노하우 등을 자유롭게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였다”며 또한 “가맹점주와 본사 모두, 점점 커져가는 홍삼시장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겠다는 자발적인 동참을 이끌어낸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천지양은 퇴직자 특별 상담팀을 별도로 구성, 명예퇴직자들의 성공 창업에 대한 맞춤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으며 창업 조건을 충족하는 가맹점 신청자를 대상으로 3000만 원까지 대출 지원하는 '창업대출지원’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올 상반기에 전국적으로 38개의 가맹점을 개설 하겠다는 목표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