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월드컵 기네스 프로그램 1탄으로 현대차 신차를 최다 구매한 가족에게 남아공 월드컵 현지에서 한국전 경기를 참관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현대차 최다 구매가족 남아공 원정응원단’을 선발한다고 7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월드컵 기네스 프로그램 1탄으로 현대차를 최다 구매한 가족(1가족 4인 기준)에게 남아공 월드컵 현지에서 한국전 경기를 참관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현대차 최다 구매가족 남아공 원정 응원단'을 선발한다고 7일 밝혔다.
최다 구매 가족 선발은 신차 구매 이력 기준으로 가장 많은 현대차를 보유하고 있는 가족을 대상으로 이뤄지며 내달 25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와 현대차 월드컵 국내 마이크로 사이트(http://worldcup.hyundai.com)에 신청하면 된다.
현대차는 앞으로도 월드컵 기네스 프로그램을 통해 최장 보유고객, 최대 주행고객, 최고 연비고객 등 현대차와 관련된 다양한 기록을 보유한 고객들을 선발해 남아공 월드컵 원정 응원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월드컵 국내 공식 사이트 런칭을 기념해 남아공 월드컵 한국전 참관 및 월드컵 공인구, 응원 티셔츠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번 달 16일까지 진행한다.(http://worldcup.hyunda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