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올해 홀수달(3,5,7,9,11월) 마지막주 토요일을 여성고객을 위한 ‘시네마데이’로 정하고 지난 27일 영화‘비밀애’에 기아차 여성고객 3000명을 초대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아차는 올해 홀수달(3,5,7,9,11월) 마지막 주 토요일을 여성고객을 위한 ‘뷰티시네마데이’로 정하고 지난 27일 영화 ‘비밀애' 에 여성고객 3000명을 초대했다고 28일 밝혔다.
뷰티시네마데이 참여를 원하는 여성 고객들은 기아차(www.kia.co.kr)나 온라인 쇼핑몰 G마켓(www.gmarket.co.kr), 패션잡지 보그(www.style.co.kr/vogue) 홈페이지 등을 방문해 응모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감성 마케팅 중 하나로 뷰티시네마데이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여성고객들에게 기아차와 신차들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아차는 ‘여성고객 초청 뷰티시네마데이’ 외에도 여성고객 100명에게 준중형 세단 포르테의 1주일 시승기회와 5만원 상당의 주유혜택을 제공하는 ‘포르테 여성고객 시승이벤트’ 등을 통해 증가하는 여성 운전자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