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전국 5개 도시서 오프로드 체험행사

머니투데이 김보형 기자 2010.03.25 13:04
글자크기
↑랜드로버코리아는 최첨단 인공 구조물을 통해 도심 속에서 오프로드의 정수를 맛볼 수 있는 '2010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 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랜드로버코리아는 최첨단 인공 구조물을 통해 도심 속에서 오프로드의 정수를 맛볼 수 있는 '2010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 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랜드로버와 함께 도심 속에서 오프로드의 진수를 맛보세요!"

랜드로버코리아는 최첨단 인공 구조물을 통해 도심 속에서 오프로드의 정수를 맛볼 수 있는 ‘2010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 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30일 대구를 시작으로 서울·경기(3일~4일), 원주(6일), 부산(10일~11일), 광주(17일)까지 전국 5개 도시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특수 설계된 7가지 인공구조물을 통해 오프로드 상황을 재현해 랜드로버의 성능을 체험할 수 있게 했다.



특히 16m 길이의 수로 주행 코스는 계곡 바닥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요철을 설치해 실제 계곡을 건너는 스릴을 만끽할 수 있다.

또 불규칙 험로를 재구성한 범피 코스, 빙판길을 체험할 수 있는 등판 미끄럼 코스, 경사각 30도의 사면 경사로 코스, 시소코스 등 오프로드 주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을 재현했다.



이밖에 행사장 내에 가족단위의 참가자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카페테리아에서는 바베큐 파티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동훈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이번 행사는 실제 오프로드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상황을 직접 경험하고 전문 강사에게 주행요령을 교육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