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SUV 신차 '3008' 휴대폰에서 먼저 만나요

머니투데이 김보형 기자 2010.03.24 09:32
글자크기
↑푸조의 신차 3008 모습이 담긴 아이폰 애플리케이션↑푸조의 신차 3008 모습이 담긴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푸조의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3008'을 휴대폰에서 먼저 만난다?

푸조의 공식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콤팩트 SUV '3008'출시에 앞서 아이폰 무료 어플리케이션 배포와 공식 트위터 오픈 등을 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은 한글이 지원되는 것은 물론 국내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바로 찾아볼 수 있으며 30일 출시예정인 3008의 동영상, 퍼즐 게임, 딜러 찾기, 시승예약, 서비스 찾기, 뉴스 보기 등의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됐다.



또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론칭 기념 이벤트도 마련해 어플리케이션에 저장돼 있는 3008 퍼즐 게임을 완성한 후 캡쳐해서 이메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3008 시승권(1명), 푸조 르꼬끄 라인 의류(5명), 푸조 티셔츠 모자 세트(2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푸조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은 애플 앱스토어(AppStore)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일반 스마트폰의 경우 푸조 모바일사이트인 m.epeugeot.co.kr/3008통해 접속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근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트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트위터도 공식 오픈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푸조 한국 공식 트위터는(twitter.com/PEUGEOT_KOREA) 푸조의 한국 내 다양한 정보는 물론 세계에서 진행되고 있는 푸조의 이벤트와 소식에 대해 고객과 활발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푸조 공식 트위터의 팔로워로 등록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오는 4월 1일 내한 공연을 갖는 브라이언 맥나이트(Brian Mcknight)의 콘서트 티켓(10명)과 푸조 티셔츠(30명)도 증정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아이폰 어플리케이션과 트위터 등 업계를 선도하고 트랜드를 읽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젊고 트랜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는 것은 물론 고객과의 더욱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