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뉴SM5 시승 고객 10명중 8명은 구매

머니투데이 김보형 기자 2010.03.22 10:20
글자크기
르노삼성, 뉴SM5 시승 고객 10명중 8명은 구매


"뉴SM5를 타본 고객 10명 중 8명은 곧바로 구매 계약을 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전국 191개 지점에서 진행하고 있는 '뉴SM5' 시승테스트 참여 고객이 시행 두 달 만에 3만 명을 넘어서는 등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뉴SM5는 지난 1월 18일 출시이후 누적 예약 대수 4만 대를 넘어서는 등 중형차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르노삼성측은 이 같은 인기비결을 고객 시승테스트에서 찾고 있다. 직접 매장에 들러 뉴SM5를 운전해보면 뛰어난 주행성과 편의성을 체험할 수 있고 이는 곧바로 구매로 이어진다는 것. 회사 측에 따르면 실제 시승 참여 고객 중 80% 이상이 시승테스트 이후 계약으로 직결되고 있다.

박수홍 르노삼성자동차 영업 본부장은 "시승체험은 고객들이 직접 품질을 검증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뉴 SM5'에 대한 친밀도를 높일 뿐 아니라 직접 구매에까지 연결되는 경우가 많아 효과적"이라며 "앞으로도 시승 행사를 더욱 확대해 '뉴 SM5'의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국 191개의 영업소에서 진행되는 뉴SM5 고객 대상 시승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지점의 전화나 방문 또는 홈페이지 (www.renaultsamsungm.com)를 통해 예약 한 후 운전면허증을 지참하고 르노삼성 대리점을 방문하면 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