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택배 전문브랜드 '파발마' 런칭

김신정 MTN기자 2010.03.10 14:44
글자크기
한진 (19,450원 ▲50 +0.26%)이 택배 전문브랜드를 런칭하며 택배서비스에 핵심역량을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한진택배는 '삶을 가볍게 해주는 생활택배'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파발마'라는 택배 전문브랜드를 런칭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위해 개인택배 전담부서를 신설하는 택배조직 개편을 지난 1일부로 단행한 바 있습니다.



'파발마'는 기존 기업택배 중심의 택배서비스에서 개인택배 부문을 특화한 택배전문 서비스 브랜드입니다.

한진 관계자는 "고객의 특별한 기대충족을 위해 서비스 고급화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 파발마를 개인택배시장의 파워브랜드로 키워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진 차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