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기업 블로그 'GM대우 톡 시즌 2' 문열어

머니투데이 김보형 기자 2010.02.22 11:06
글자크기

3월 한달간 방문자 선정해 시승 이벤트도 진행

GM대우, 기업 블로그 'GM대우 톡 시즌 2' 문열어


GM대우가 22일부터 기업 블로그인 'GM대우 톡' 을 개편한 '시즌 2' 운영에 들어갔다.

GM대우는 이번 개편을 통해 자동차 관련 제품정보는 물론 모터 레이싱과 여행기 등 자동차와 관계된 각종 생활 정보를 다양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또 다양한 콘텐츠를 확보하기 위해 엔지니어링, 파워트레인, 디자인, 제품 생산, 마케팅, 홍보 등 다양한 부서에서 근무하는 28명의 2기 사내 블로거도 선발했다.



사내 블로거들은 신제품 디자인과 개발 과정에서 생긴 다양한 에피소드 및 소비자들이 궁금해 하는 차량 관련 이야기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밖에 사외 객원 블로거와 외국인 블로거를 참여시켜 외부 소비자들의 자동차 제품과 산업에 대한 다양한 시각도 전달한다.



GM대우는 ‘GM대우 톡 시즌 2’ 개설을 기념해 3월 한 달 동안 블로그 방문자 중 매주 3명을 선정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라세티 프리미어 ID를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카 앤 트래블(Car & Travel)’ 이벤트도 진행한다.

작년 8월 첫 선을 보인 GM대우 기업블로그는 개설 7개월 만에 누적 순 방문자가 33만7000명에 이를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최근에는 하루 평균 3000명 이상의 누리꾼들이 블로그를 방문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