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학원 대방본원 그랜드오픈

김경원 기자 2010.02.08 15:08
글자크기
공인중개사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www.eduwill.net)은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전문학원인 서울 대방본원을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서울 대방본원은 최대 2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최대 규모의 제1강의실과 제2강의실을 갖추고 있으며, 영상강의실, 독서실처럼 자율학습이 가능한 전용자습실, 휴게실, 고객상담실 등 학습에 필요한 최신식 시설들을 완벽하게 구축하고 있다. 특히 제1강의실은 40인치 대형 TV들을 설치해 강의실 안이라면 어디서든 자리에 구분 없이 강의내용을 집중하여 들을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오전, 오후, 저녁반으로 운영해 최대 교육인원은 하루 800여 명에 이른다.



또한 최다의 합격생들을 배출한 출제위원급 유명 교수진들을 대거 영입하여 공인중개사 강의의 질을 높였다. 대방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위치해 수강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도 고려했다.

에듀윌은 대방본원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기존 온라인 수강회원과 신규 학원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공인중개사 온라인 수강생과 주택관리사 온라인 수강생이라면 대방본원에서 1년간 학원수강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 과정은 주말 1차특강반(민법/부동산학개론) 무료수강을, 주택관리사는 기초회계 무료수강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전용자습실과 영상독서실 무료개방(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각 과정별 선착순 100명만 신청을 받으며,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신규 학원 수강생들을 위한 파격적인 수강료 할인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대방학원의 오픈을 기념해 학원 현장강의와 온라인 강의를 동시에 제공하는 연간회원 프리미엄 패키지가 공인중개사 강좌는 574,000원에, 주택관리사 강좌는 564,000원이라는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는 기존 공인중개사 학원비의 1/3 수준으로 매우 이례적인 행사다.

에듀윌 대방본원은 8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학원 수강생들과 함께 시험합격과 학원의 발전을 기원하는 개원식을 오후 2시에 진행한다. 이외에도 대방본원과 노량진 학원가에서 에듀윌 직원들이 백호인형 탈을 쓰고 ‘새해맞이 떡 나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양형남 에듀윌 대표는 “공인중개사나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어 교수진 구성에서부터 학원시설, 교통편에 이르기까지 많은 정성을 쏟았다”며 “대방본원은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실현을 위한 첫 발판으로 향후 이러닝 업계에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