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저소득 학생들에 '행복 장학금' 전달

머니투데이 송정렬 기자 2010.02.04 14:27
글자크기
↑SK C&C 기업문화부문장 박철홍 상무(사진 두번째줄 가운데에서 오른쪽 첫번째)와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 김경우 회장(사진 두번째줄 가운데에서 왼쪽 첫번째)이 장학금 수혜학생들과 함께  ‘행복장학금 전달식’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br>
↑SK C&C 기업문화부문장 박철홍 상무(사진 두번째줄 가운데에서 오른쪽 첫번째)와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 김경우 회장(사진 두번째줄 가운데에서 왼쪽 첫번째)이 장학금 수혜학생들과 함께 ‘행복장학금 전달식’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


SK C&C (148,100원 ▲1,100 +0.75%)는 4일 성남시청에서 성남지역 저소득 가정학생들에게 총 8600만원의 '행복장학금'을 전달했다.

박철홍 SK C&C 기업문화부문장과 김경우 성남시 사회복지협의회장 등이 참석한 이날 전달식에서는 76명의 학생들에게 100~200만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이번에 전달한 장학금은 SK C&C 임직원 1000여명이 지난 한해동안 매달 5000원~10만원의 성금을 모아 마련된 것이다.

장학금을 수여받은 학생들은 가정환경은 어렵지만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학교생활에 충실한 학생들로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의 추천을 받아 선정됐다.



박철홍 SK C&C 기업문화부문장은 "올 해로 여섯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미래 사회의 행복을 키워 나갈 우리의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됐다"며 "SK C&C 임직원들의 작은 바람이 담긴 행복날개를 달고 자신의 희망찬 미래를 열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