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N플라자 설맞이 고객이벤트

머니투데이 오상헌 기자 2010.02.03 10:16
글자크기
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의 종합금융네트워크인 '하나N플라자'(www.hananplaza.com)는 설맞이 고객 이벤트와 현명한 소비 방법을 고객에게 제안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우선하나N플라자 해당 이벤트에서 추천하는 카드상품을 발급받아 3월31일 이전에 카드를 1회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파리바게뜨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실시기간은 이달 21일까지로 네이버, GSeshop, 여인닷컴, 이니시스 홈페이지에서도 같이 진행된다.



하나N플라자는 설을 맞아 자가용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 오토미션오일, 타이어공기압, 냉각수, 워셔액 점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스피드메이트 카드'와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60원이 할인되는 '빅팟 오일 카드'를 추천했다.

또 G마켓에서 할인 및 무료배송이 가능한 'G플러스카드', 마트 및 편의점 등에서 7%의 포인트가 적립되는 '이니포인트 카드', 여인닷컴 쇼핑몰에서 20% 할인과 화장품 매장, 서점에서 최대 10%가 할인되는 '여인카드'를 함께 현명한 소비를 위한 카드로 제안했다.



하나은행 신사업추진부 관계자는 "민족의 큰 명절인 설을 맞아 경제적인 소비가 가능한 카드를 추천해 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하나은행, 하나N플라자 설맞이 고객이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