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미서부 자유여행 상품 출시

이은정 기자 2010.02.02 14:32
글자크기
하나투어, 미서부 자유여행 상품 출시


개별 자유여행을 즐기는 여행객이 늘어나면서 여행사에서도 그에 맞는 상품이 속속 출시하고 있다. ㈜하나투어는 항공 이동과 렌터카 이용이 자유로운 미주 자유여행상품 '멀티 플라이어'를 선보였다.

'멀티 플라이어'란 로스앤젤레스, 라스베가스 등의 미서부 주요도시와 하와이, 캐나다 벤쿠버 중 최대 3개 도시를 선택해 중간항공 이동과 렌터카 이용이 보장되는 자유여행상품이다. 이는 정해진 일정에 따라 움직여야 하는 기존의 자유여행상품과는 달리 고객의 취향에 맞게 여행도시와 호텔, 항공, 렌터카 심지어 숙박일정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여행객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이 상품은 UA항공을 이용해 한 도시를 왕복할 수 있게 사전 예약하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하다. 또한 샌프란시스코에서 로스앤젤레스까지 자동차로 이동하면 8시간이 넘게 소요되지만 국내선항공을 이용하면 1시간 30분도 안 걸리기 때문에 여행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성인 3인까지 투숙 가능한 시내 중심의 일급 및 준특급호텔을 이용해 편안하고 쾌적한 숙박을 보장받는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이밖에도 미국 최대 백화점인 MACY'S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디즈니랜드, 유니버셜스튜디오 등의 테마파크 입장권 할인, 도시별 안내책자, 목베개, 텀블러 등이 제공된다.



하나투어는 '멀티 플라이어' 출시 기념으로 2~3월 출발 예약자에 한해 렌터카를 중소형에서 중형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멀티 플라이어' 대표 상품으로 샌프란시스코 2박, 라스베가스 2박, 로스앤젤레스 2박하는 '미서부 3대도시 8일 상품'이 194만원부터, 밴쿠버 2박, 로스앤젤레스 2박, 샌프란시스코 2박하는 '캐나다&미국 2대도시 8일 상품'이 204만원부터, 샌프란시스코 2박, 라스베가스 2박, 하와이 2박하는 '하와이&미국 2대도시 8일 상품'이 204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예약 및 문의 : www.hanatour.com / 1577-1233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