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海 대학생 블로거로 선발된 9명의 대학생은 앞으로 1년 동안 수협은행의 온라인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블로그를 열고 수협은행 관련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할 뿐만 아니라 현장 홍보와 취재 등의 활동도 한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수협은행은 미래 잠재고객인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은행의 브랜드 친숙도를 높이고 젊은 이미지를 전파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대학생 홍보대사 활동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