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찍고 여행하면 호텔 플러스, 추억 플러스

최병일 기자 2010.01.26 13:37
글자크기

캐세이패시픽항공 홍콩 경유하면 5성 호텔 2박 무료 제공

캐세이패시픽항공은 미국 유럽 호주 6개 도시로 여행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홍콩 특급 호텔 무료 2박을 제공하는 '홍콩 플러스'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3월 12일까지 진행한다.

무료 2박을 체류할 수 있는 호텔의 종류와 혜택은 소비자가 선택하는 노선에 따라 다양하다. 비즈니스 석을 이용하는 미주, 유럽 노선 소비자의 경우 홍콩을 상징하는 최고급 호텔인 페닌슐라 홍콩을 비롯 아일랜드 샹그리라 인터컨티넨탈 홍콩 The Upper House 등 홍콩 최고의 특급 호텔 4군데 중 1 곳에서 무료 2박 숙박이 가능하다.



시드니로 여행할 경우에는 구룡 샹그리라 미라 홍콩 게이트웨이 호텔 프린스 호텔 중 1곳을 선택하면 된다. 비즈니스 특가 이용객 모두에게는 공항고속전철 AEL(Airport Express Line) 왕복 티켓 1장도 제공된다.

일반석 이용 소비자는 홍콩의 트렌디한 호텔인 호텔젠과 코스모 호텔 시티가든 리갈 오리엔탈 중 1곳을 선택해 무료로 2박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특가를 이용하는 소비자 1인당 추가 성인 1인, 어린이 1인까지 홍콩 왕복 요금의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비즈니스 석 특가는 왕복 여행 기준 △뉴욕 498만원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런던, 파리 398만원 △시드니 298만원이다.

일반석 특가는 2인 동반 왕복 여행 기준 출발 일에 따라 △뉴욕 최저 87만원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최저 57만원 △런던, 파리 최저 72만원 △시드니 최저 65만원부터다. 2인 동반으로 예약발권 및 모든 여행 일정을 함께할 경우 일반석 특가 이용이 가능하다. 1인 여행 시는 추가로 8만 원을 지불하면 된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일반적으로 경유 항공편이 직항편 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경유 도시를 스톱오버하면서 2개국을 한꺼번에 여행하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특히 홍콩 기반의 캐세이패시픽항공을 이용할 경우 무료 호텔 숙박의 기회도 누리면서 홍콩에서의 멋진 여행까지 플러스 알파로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예약 및 문의 캐세이패시픽 www.cathaypacific.com/kr
삼성카드 여행센터 레드캡투어 비티앤아이여행사 세중나모여행 칼슨 와곤릿 트래블 탑항공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