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 깜찍해진 BMW 미니

머니투데이 서명훈 기자 2010.01.07 11:02
글자크기
[사진]더 깜찍해진 BMW 미니


BMW가 ‘2010 디트로이트 모터쇼(2010 North American International Auto Show, NAIAS)’에서 BMW 컨셉 'ActiveE'와 'Z4 sDrive35is' 등을 세계 최초로 선 보인다.

또한 북미 최초로는 BMW ActiveHybrid X6와 BMW ActiveHybrid 7, 새로운 장르의 5시리즈 그란 투리스모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MINI 브랜드에서는 새로운 크로스오버 컨셉카인 MINI 비치콤버 컨셉을 비롯해 전기차인 MINI E 등을 전시한다.



MINI 브랜드에서는 MINI 특유의 드라이빙의 즐거움, 스타일, 개성 등을 즐길 수 있는 크로스오버 컨셉카를 2010년 가을에 선보일 것이라고 이미 발표한바 있다. 2010년 NAIAS에서 첫 선을 보이는 MINI 비치콤버 컨셉은 다양하게 변화 가능한 인테리어, 4개의 시트, 그리고 새로 개발된 사륜구동 시스템을 갖춘 MINI의 네번째 라인업이다.

MINI 비치콤버 컨셉은 1960년대 선보였던 획기적인 개방형 Mini 모크(Mini Moke)의 미래지향적인 클래식한 컨셉을 가장 현대적으로 구현함으로써 새로운 모델의 뛰어난 잠재성을 증명한다. 도어와 루프를 결합한 개방형 차체는 주변환경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해 자유로움과 휴식을 즐기는 활동적인 경험을 제공,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극대화시킨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