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 "기름넣고 기아車 'K7' 받아가세요"

머니투데이 최석환 기자 2010.01.06 11:12
글자크기

'으랏차차(車車) 백호 해 마케팅' 행사 마련...고급車-LED TV-주유권 제공

"새해엔 주유하시고 대박나세요."

현대오일뱅크가 새해를 맞아 주유고객을 잡기 위한 대대적인 경품 행사를 마련했다.

현대오일은 7일부터 오는 2월24일까지 주유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승용차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으랏차차(車車) 백호 해 마케팅' 행사를 펼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경품은 '고급 중형 승용차(기아차 K7) 10대'를 비롯해 '40인치 고급 발광다이오드(LED) TV 70대', '5만원권 주유상품권 700장', '엔진오일 교환권 1만장' 등이다. 현대오일 주유소를 이용하는 약 900만명의 보너스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가 진행되며 전산 추첨을 통해1만780명을 선정하게 된다.

현대오일은 경품을 받는 행운의 주인공을 홈페이지에서 매주 발표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현대오일 주유소 및 충전소를 방문해 응모권을 받은 뒤, 보너스카드 사이트(www.oilbankcard.com)에 접속해 응모하면 된다. 또한 행사 응모권은 보너스카드 사이트 방문자 및 이 행사를 이메일로 홍보해 주는 사람에게도 제공된다.



현대오일뱅크와 한화손해보험이 공동으로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글로벌 금융위기로 급격히 이다.

한환규 마케팅팀 부장은 "이번 행사는 한화손해보험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글로벌 금융위기로 위축됐던 소비자의 수요가 서서히 회복되는 추세와 맞물려 단골 고객 유치를 겨냥한 판촉 전략의 일환"이라며 "많은 분들이 행운을 잡아 희망찬 새해를 시작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