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고객서비스는 우리가 최고"

머니투데이 도병욱 기자 2009.12.15 16:22
글자크기
수협은행이 영업점 고객서비스(CS) 조사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수협은행은 금융권 CS 전문 조사기관인 나이스R&C가 수협은행과 신한·국민·우리·농협·하나은행 등 6개 은행을 대상으로 실시한 4분기 영업점 고객서비스 조사에서 전체 평점 1위를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수협은행의 평점은 85.1점으로 은행 업계 전체 평균인 81.03점보다 4.07점 높게 나왔다.



이번 조사는 근무 자세와 상담스킬, 고객 요구 파악 등 21개 항목에 대해 동일지역 내 수협은행 영업점과 타 은행 영업점을 비교 평가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최고수준의 고객서비스를 달성하게 된 것은 전행 차원에서 CS중심 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한 결과"라며 "수협은행은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 최고 은행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