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디씨, 여행+유통 상품권 출시

머니투데이 김경원 기자 2009.12.08 17:10
글자크기
온라인 여행사 호텔디씨(HOTELDC)가 홈플러스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여행상품권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호텔디씨 전용 홈플러스 디지털 상품권은 20만원권과 30만원권 2종이다.

호텔디씨와 전국 홈플러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 상품권은 여행상품권과 유통상품권의 기능을 혼합했다. 상품권 구입 후 횟수에 상관없이 액면 금액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이 상품권은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70% 이상 할인율이 적용되는 호텔디씨의 여행상품을 3~1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이번 겨울시즌에 최대 80% 이상의 혜택을 볼 수도 있다.

호텔디씨는 글로벌익스터널트러스트가 지난 2001년 코리아호텔 브랜드로 시작해 2008년 바꾼 브랜드명이다. 국내 300여 곳 이상의 호텔과 리조트, 2000여 곳 이상의 해외호텔 예약을 최대 7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호텔디씨 관계자는 “현재 문화콘텐츠와 연계한 100여 종 이상의 여행상품을 보유하고 있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