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그룹 보컬 전모씨 성매매 혐의

봉하성 MTN PD 2009.12.07 21:10
글자크기

[MTN 트리플 팍팍]스타뉴스 플러스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플러스 이지영입니다. 소속사와 소송을 진행 중인 동방신기의 세 멤버가 오랜만에 팬들과의 만남을 가진다고 하는데요. 오랜만에 얼굴을 드러내는 동방신기의 세 멤버의 소식, 지금부터 함께 확인해 보시지요.

# 동방신기 세 멤버 깜짝 팬 미팅
소속사와의 갈등을 빚고 있는 동방신기의 세 멤버, 영웅재중, 믹키유천, 시아준수가 팬들과 깜짝만남을 가집니다. 세 멤버는 오는 12일 열리게 되는 무료 자선행사인 ‘스마일 어게인’으로 팬미팅 겸 자선행사를 갖게 되는데요.





이번 행사는 소속사와 소송 중인 세 멤버의 최초 팬미팅이라는 점에서 많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행사에서는 동방신기의 팀명과 히트곡은 일절 사용하지 않으며,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은 참석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오랜만에 팬들에게 모습을 드러내는 세 멤버. 이번 소송이 빨리 마무리 되어 다섯 명의 멤버가 함께 하는 모습을 빨리 볼 수 있길 바랍니다.



# 남성 그룹 보컬 '전 모씨' 성매매 혐의
인기 남성 그룹의 리드 보컬 전모씨가 미성년자 성매매 혐의를 받고 있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경찰서에서는 10대 청소년에게 200여 차려 성매매를 알선하고 화대비 3,000여 만 원을 가로챈 혐의로 임모씨 등 3명을 구속했다고 밝혔는데요.

임모씨가 알선한 성매수 혐의자 중에는 인기 가수인 전모씨와 많은 유명인사들도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전해져 파장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팬들은 물론,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던져준 이번 사건! 모쪼록 빠른 시일 내에 해결되기 바라며, 다시는 이런 일이 없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배우 '이광기' 슬픔 딛고 방송 복귀
지난달 신종플루로 아들 고 이석규 군을 잃은 배우 이광기 씨가 아픔을 딛고 방송활동에 재개합니다. 이광기 씨는 이전부터 고정게스트로 출연했던 프로그램인 MBC<해피타임>의 녹화를 시작으로 방송 컴백을 알렸는데요.


소속사 측은 그동안 <해피타임> 제작진의 끈질긴 설득과 가장으로서의 책임으로 인해 복귀를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컴백과 함께 이광기 씨는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최근 근황을 알려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그는 ‘감사해요’라는 제목의 글로 팬들에게 안부를 전했습니다. 그리고 ‘남겨진 가족과 같이 슬퍼해 주고, 격려해 주신 분들을 위해서라도 웃으면서 열심히 살께요‘라며 복귀에 대한 의지를 밝혔는데요. 힘든 시간을 견디고 다시 한 번 일어서는 이광기 씨. 앞으로 이광기 씨의 활기찬 웃음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개그맨 '현병수' 7년 열애 끝 결혼
개그맨 현병수 씨가 바로 어제, 700여 명의 하객의 축복 속에서 동갑내기 신부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02년 처음 만나 7년간의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부러움을 샀는데요. 현병수 씨는 예식에 앞서 기자회견을 갖고, “처음 볼 때부터 결혼을 확신했으며, 혼인신고는 이미 1년 전에 했다“고 깜짝 발표를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결혼식에서는 개그맨 동료와 선후배가 모두 참석하여 주례와 사회 등을 맡아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고 하네요.

현병수 씨! 7년 동안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만큼 빨리 예쁜 아내와 쏙 빼닮은 아이 낳으시기 바라구요. 결혼 너무 너무 축하드립니다. 정말 개그맨은 미인을 만난다! 이 공식이 또 한 번 입증된 결혼식이 아니었나 싶은데요. 예쁘죠, 능력있죠. 이렇게 완벽한 신부 만났으니 평생 호강시켜주는 것은 당연한 거겠죠? 앞으로도 예쁘게 사랑하며 사시기 바랍니다. 스타뉴스 플러스 저희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집니다. 내일도 이 시간에 찾아뵐게요.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