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머셜]알짜 지방 미분양 다시 보기

2009.12.02 12:26
글자크기

대전의 새로운 랜드마크 대전 파이낸스타워

편집자주 인포머셜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상업성 콘텐츠입니다.

글로벌 경제위기가 시작된 후 장기 침체를 겪어왔던 부동산 경기는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빠른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수도권 일부를 중심으로 청약률이 증가하고 있으며, 강남에 집중되어 있는 등 지역간 편차가 나타나기는 하지만 부동산 경기가 바닥을 치고 상승하고 있다는 인식은 점차로 퍼져가고 있다.

[인포머셜]알짜 지방 미분양 다시 보기


현 시점에서 경쟁이 치열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수도권 대신 지방에 있는 알짜 미분양 부동산으로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은 투자 방법으로 보여진다.



그 중 얼마 얼마 전 대우건설에서 대전에 시공한 파이낸스타워는 그 대표적인 예다.
대전을 아는 사람들은 누구나 최고의 요지라고 손꼽는 대전시청 앞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8층, 지상 17층 건물로 업무 연계와 편리성을 극대화한 중앙코아방식 설계로 A급 오피스빌딩으로서의 면모를 갖추고 있다.

또한, 시청뿐만 아니라 구청, 법원 등 주변에 관공서가 밀집해 있고, 대전 지하철 시청역에 근접하고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여 대전 지역내 어느 빌딩보다 우수한 업무 환경을 갖추고 있다.



파이낸스타워가 위치한 대전 둔산동은 각종 관공서, 금융기관, 둔산문예벨트, 대전 최고의 학원가 등이 조성되어 있는 지역으로 대전 최고 소비계층의 발길이 1년 내내 이어지는 핵심 상권으로 대전의 강남으로 불리워지고 있다.

시행 및 분양사인 ㈜리템은 “근린생활시설은 70% 이상 분양이 완료된 상태이며,층별 분양이 가능한 사무실 층 역시 대형 보험사, 증권사, 언론사 등 유명 기업이 이미 50% 이상을 임대 예약한 상태”라고 밝혔다.

분양문의 : 042) 488-3500
홈페이지 : www.financetower.co.k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