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고객만족경영대상 최우수상 수상

머니투데이 기성훈 기자 2009.11.23 17: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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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을 기반으로 한 에어부산은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2009 제17회 고객만족경영대상' 서비스혁신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 고객만족경영대상은 1993년 국내 최초로 제정,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상이다. 서비스혁신 부문 시상은 고객지향적 리더십을 바탕으로 대 고객서비스 혁신 체계를 구축하고 실천하고 있는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노선별 맞춤 기내서비스, 기업우대프로그램 등 창의적 아이디어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이 수상에 도움이 된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차별적인 서비스 개발에 더욱 힘써 최고의 항공사로 거듭 나겠다"고 밝혔다.

에어부산은 현재 김포-부산, 부산-제주 노선을 운항하고 있으며 내년 3월과 4월 부산-후쿠오카와 부산-오사카의 국제선도 취항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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