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2009 소비문화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김병근 기자 2009.11.15 1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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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코웨이 (65,200원 ▲1,000 +1.56%)(대표 홍준기)는 지난 14일 한국소비문화학회 주관으로 안동대학교에서 열린 '2009 대한민국 소비문화대상'에서 소비자권익보호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비문화대상은 올해가 8회째로 학회 교수 및 회원들이 국내기관 및 기업 가운데 바람직한 소비문화정책에 기여한 대상을 추천, 선정하는 상이다.



친황경부문, 신소비문화부문, 소비자권익보호부문 등 3개 분야가 있는데 웅진코웨이는 소비자권익보호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웅진코웨이는 앞서 지난해에도 기업 최초로 '소비자의 날' 대통령 표창과 '2008 올해의 소비자전문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올해 8월에는 서비스 전문 브랜드 '하트'(HEART)를 런칭,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변신을 선언했다.



김창호 웅진코웨이 소비자불만자율관리프로그램(CCMS) 팀장은 "고객불만 제로를 목표로 고객의 권익 개선에 앞장서는 서비스 전문기업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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