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국제선 타면 스파 입장료가 절반

머니위크 김성욱 기자 2009.10.28 16:03
글자크기

드래곤힐스파, 아시아나항공과 매직보딩패스 제휴

드래곤힐스파는 최근 아시아나항공 (9,770원 ▲280 +2.95%)과 업무제휴를 맺고, 아시아나항공의 매직보딩패스 국제선 프로그램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매직보딩패스 프로그램이란 아시아나항공의 탑승권(보딩패스)을 받은 후 7일간 국내외 53개 제휴사에 탑승권과 신분증을 제시하면 할인 혹은 혜택을 받는 프로그램이다.



드래곤힐스파와 아시아나항공의 이번 제휴로 아시아나항공 승객이 국제선을 탑승 후 7일간 드래곤힐스파에 방문하면 입장료의 5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드래곤힐스파 관계자는 "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고객을 위한 고품격 서비스 제공을 위해 타 업체와는 다르게 파격적으로 50% 할인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드래곤스파의 야외온천수영장↑드래곤스파의 야외온천수영장


드래곤힐스파(www.dragonhillspa.co.kr)는 1호선 용산역 바로 왼쪽에 위치해있으며, 공항리무진 및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편리하다. 또한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서 가족과 함께 자가용을 이용해도 불편함이 없다.



스파에 들어서면 드라마 <겨울연가>를 연상케 하는 입구 콘셉을 시작으로 실내 인테리어가 이국적이고 화려해서 내국인은 물론 일본을 비롯한 외국인들에게 관심이 높다.

드래곤힐스파 관계자는 "앞으로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드래곤힐스파에서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