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내년 '니나리치 남성복' 런칭

머니투데이 박희진 기자 2009.10.28 1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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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나리치 국내 라이센스권 확보..첫 남성복 사업 전개, '꽃중년' 겨냥

제일모직, 내년 '니나리치 남성복' 런칭


지난해 프랑스 명품 브랜드 '니나리치'(NINA RICCI)의 국내 라이센스권을 확보한 제일모직이 내년 니나리치 남성복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제일모직 (0원 %)은 내년 봄 시즌 니나리치 남성복을 런칭, 라이센스로 니나리치 남성복 사업을 국내에서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니나리치 남성복은 감각있는 40대 남성을 주 고객층으로 공략, '모던 캐주얼' 스타일로 차별화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니나리치 남성복은 기존 신사복 브랜드가 정장을 중심으로 구성하던 전형적인 형식에서 탈피, 재킷, 셔츠, 니트, 바지, 액세서리 등 토털 코디네이션을 제시할 계획이다. 수트 비중은 30%며 캐주얼이 65%로 비중이 가장 크고 나머지 5%는 액세서리로 꾸며진다.

제일모직 관계자는 "니나리치 남성복은 비즈니스 캐주얼 수요 증대와 '로열 댄디족', 'NOMU족'(No More Uncle)의 증가에 따른 새로운 남성 니치마켓을 겨냥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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